7월초에 들어 로젠택배를 둘러싼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또다시 돌고 있다. 농협이 로젠택배를 인수할 의향이 있다는 설이다. 이 확인되지 않은 소식은 모 언론매체를 통해 보도되어 의혹을 증폭시켰으나 정작 유진그룹 측은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이를 부정했다.
로젠택배를 소유하고 있는 유진그룹 관계자는 인수설 일체를 강하게 부인하며 그런 루머는 결코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또, 현재까지 로젠택배 인수와 관련해 결정된 사항은 아무 것도 없다면서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돌고 있는 것에 우려를 표시했다.
유진그룹 담당자는 "농협이 로젠택배를 인수한다는 것은 전혀 사실 무근이다. 예전 삼성SDS 인수설과 같은 헛소문에 불과하다"고 말했으며, 로젠택배 측 담당자도 "아직 상부에서 내려온 지시나 통보는 없는 상황이다. 우리 쪽도 신문을 보고 또다시 인수설이 나돌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라고 전해왔다.
지난 5월에도 삼성SDS가 로젠택배를 인수한다는 설이 돌았지만 결국 루머로 그치고 말았다. 당시 유진그룹 역시 로젠택배의 삼성SDS 매각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로젠 측 관계자는 재무구조개선 약정에 따라 인수를 추진할 의향이지만 아직 로젠택배 인수 등에 대해선 결정된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덧붙였다.
(주)미디어케이앤 서울특별시 서초구 법원로3길 19, 2층 2639호
Tel: 02)3411-3850 등록번호 : 서울, 다 06448, 등록일자 : 1981년 3월 9일, 발행인/편집인 : 국원경(010-9083-8708) Copyrightⓒ 2014 미디어K& All Right Reserved.